TOP

고객센터

공지사항

목록

정품향수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

조회 2552 2012.12.17

"저기요.. 향수요 물 섞인 것 아니죠?"

"네, 고객님, 100% 백화점 동일 제품 정품 맞습니다."

"근데 왜 이렇게 싸요? 확실히 정품 맞는거죠?"

어느 고객의 문의전화에 실로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유명 향수 쇼핑몰에서 구입했는데 정품이 아닌 것을 받았다고 이 역시 같지 않을까 하며 걱정하는 고객도 있을뿐더러 워낙 가격을 고가정책으로 판매하는 업체로 인해 정직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는 것조차 믿지 못하고 가격을 손해보고 구매하는 고객들이 정말 안타까울 뿐이다.

또 이미테이션 향수는 냄새며 포장상태까지 육안으로 구별하는 것 또한 쉽지 않다. 그러나 제품에 이물질이 떠다닌다거나, 향수를 뿌렸을 때 피부가 가렵고 부어 오른다면 정품이 아님을 의심해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안심하고 정품향수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없을까? 많은 정품향수를 파는 쇼핑몰 중 다양한 이벤트와 저렴한 가격으로 페이스쿡 쇼핑몰이 눈길을 끈다.

사실 페이스쿡은 오픈한지 실 3개월이 채 되지 않은 쇼핑몰이다. 하지만 저려함 가격에 어느 쇼핑몰에서도 없는 향수들과 화장품을 최다 보유하고 있는 쇼핑몰로써 소규모 업체와 달리 규모가 크기 때문에 저렴하게 향수를 제공하고 있다.

페이스쿡 이윤서 대표는 누구보다도 향수와 화장품을 좋아한다고 자부하고 있다. 따라서 자신이 찾아낸 특별한 제품을 다른 고객들도 공유할 수 있도록 모든 입고제품을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무조건 저렴하고 좋은 정품 제품만을 저렴한 가격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이 대표는 "판매만 목적이 아닌 저와 직원들이 그 화장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실로 고객들에게 그 화장품의 사용법 등 실로 필요한 제품만 권해주고 있다"며 "날마다 새로운 이벤트로 저렴하게 정품향수를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쇼핑을 전해주려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스쿡은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 BEST5"와 "오픈 기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버즈 - 김도형 기자 기사 내용 발췌

목록